메...이...저 놀.이...터 리.스...트

트랜스포머, 4d 상영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메...이...저 놀.이..… 작성일17-07-17 17:36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영화 평가는 이미 많이 얘기가 되고 있고요.
별로라고요 ㅎㅎ.
저도 공감.


전 4d 에 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아시겠지만 4d는 의자가 움직이고, 진동이 오고, 등받이가 찌르고, 분무기로 물이 뿌려집니다.
이것이 3d에 디멘션 추가라 해서 4d라고 부르는가봅니다.


일단 3d 부터.
입체감 부분인데, 
아이맥스는 곡면 화면 아니던가요?
평면에 입체 영상이라 그런지  개인적으로 아이맥스보다 못합니다.
음 롯데월드 가면 로티+로리가 풍선여행하는 입체상영관이 더 실감 나는거 같습니다. ㅎ.
특히 자막이 눈에 잘 안들어오고.
호불호 갈리듯 안경을 오래 쓰고 있다보니 불편한 감이 없지 않네요.


다음 좌석
의자가 움직이고 진동이 오는데 비해 의자 등받이가 낮습니다.
눌러 앉자니 허리가 붕 뜨고,
의자가 움직이는데 비해 등받이가 낮아 목과 머리가 고정이 안되니 온전히 목 근육으로 지탱해야 하는데..
영화 보고 나니 뻐근한게 피로감이 꽤 됩니다.
퇴관하면서 느낌이 난폭운전 택히 3시간 타고 온느낌입니다.
그동안 극장의 좌석들이 참 안좋다는 생각은 많이 했는데,
4D 상영관 좌석은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다시 안가고 싶을 만큼 불편.


좌석의 움직임.
차량 질주시에 좌석이 움직여주는 그런식 생각하면 됩니다.
그런데 시도때도 없이.. 싱크로가 잘 안맞고.
주인공도 아닌, 제 3자가 쓰러져도 의자가 움직입니다.
왜?
난 제3자를 보는 입장인데 왜 내가 흔들리지? 하는 식의 싱크로가 영..

이 부분은 난제 같습니다.
남, 녀 두 주인공이 쓰러지는데, 관객이 남/녀 누구 입장에서 충격을 받아야 하는가?
주인공과 조연중 누구 입장에서 충격을 받아야 하는가 등.
식이겠죠.

아마 1인칭 영화나 VR과는 좀 더 싱크로가 좋을거 같습니다.
영화와 4D가 보조 맞춰 발전해야 할 부분 같고요.


등받이에서 찌르는 동작
색슨족과 아서왕의 무명 쫄들이 싸웁니다.
색슨족이 찔러도 저도 찔리고
아서왕 쫄이 찔러도 제가 찔립니다.

의자에 찌르는 기능이 있으니 어떻게든 자랑이라도 하려는듯 시도때도 없이 찔러댑니다.
입장 고려 같은거 없습니다.
등받이가 찌를때마다 " 난 도데체 누구?" 라는 의문이 들며 몰입이 깨집니다.

오래전 코메디에 바보 둘이 등장에서 특정 단어가 나올때 마다 옆사람 뒤통수 때리던..
그런 촌스러움이었습니다.



분무기 시스템.
4D 영화관에서 유일하게 흡족한 부분이었습니다.
바닷물이 튈때 물이 느껴지니 주인공이 아니더라도 근처에 있는 느낌 들더군요.
아마 파도 등은 광역시전이니 싱크로가 맞아 떨어진거 같습니다.
만약 영화속에서 갑이 을에게 컵을 쏟는 장면이 있다면 누구 입장?
이것도 난제가 될수 있겠지만 이번엔 좋았습니다.


총점.
미완이고. 갈길이 많고.
새로운거 좋아하는 분에겐 자극제와 호기심 충족에 좋고.
완성도 떨어지는것 싫어하는 분에겐 그다지..


였습니다.

트랜스포머, 4d 상영관 젊음을 불완전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 나이와 명성 또한 나태함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 트랜스포머, 4d 상영관 사람은 모든 것에 이길 수가 없으니까요. 사람은 언젠가는 반드시 집니다. 중요한 것은 그 깊이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사랑의 날개가 그대를 감싸안거든 그에게 온 몸을 내맡기라. 비록 그 날개 안에 숨은 칼이 그대를 상처 입힐지라도. 트랜스포머, 4d 상영관 내가 무엇이든, 나는 나 스스로 태어났다. 트랜스포머, 4d 상영관 행복한 자와 불행한 자를 식별하라. 트랜스포머, 4d 상영관 죽음은 아무 것도 아니다. 그러나 패배하고 불명예스럽게 사는 것이야 말로 매일 죽는 것이다. 트랜스포머, 4d 상영관 상실은 잠깐 괴롭게 하겠지만, 부정직한 이익은 평생 회한으로 남을 것이다.나에게 있어 글이란 변화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한 가지 행동 양식이다. 풍요의 뒷면을 들추면 반드시 빈곤이 있고, 빈곤의 뒷면에는 우리가 찾지 못한 풍요가 숨어 있다. 사실 자신을 괴롭히는 것은 결과물보다 너의 '상상'이다. 결혼은 훌륭한 제도지만 난 아직 제도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았다. 트랜스포머, 4d 상영관 창조적 작업은 놀이와 같다. 원하는 형태의 재료를 사용해 자유로운 추측을 하는 것이다. 트랜스포머, 4d 상영관 명망있는 학자와 이야기할 때는 상대방의 말 가운데 군데군데 이해가 되지 않는 척 해야 한다. 누군가를 훌륭한 사람으로 대하면, 그들도 너에게 훌륭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이것이 바로 진정한 우정 입니다. 요즘, 모두들 어렵다고 합니다. 트랜스포머, 4d 상영관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보물이 자신 가까이 있음을 잊지 않게 하소서. 부드러운 대답이 분노를 보내버린다. 돈 주머니 쥔 자가 가정를 지배한다. 트랜스포머, 4d 상영관 하지만 이미 이런생각을 하는 그 순간부터 서로가 서로에게 떨어져 가고 있는 걸지도 모른다.뜨거운 가슴? 그것은 오래가지 못한답니다. 트랜스포머, 4d 상영관 함께 사는 것은 하나의 기술이다. 기술은 삶에서 필수적인 것이다. 말과 행동을 더욱 기술적으로 하도록 노력하라. 사랑보다는 우정, 우정보다는 진실이란 말이 더 잘 어울리는 친구이고 싶습니다. 트랜스포머, 4d 상영관 당신이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믿으면 당신은 치유할 수 있다는 것도 믿으십시오. 트랜스포머, 4d 상영관 열정은 사람을 현재에 완전히 가둬서 그에게 시간은 매 순간 이 단절된 '현재'의 연속이 된다. 트랜스포머, 4d 상영관 기도를 많이 하라; 하지만 네가 원하는 것을 신에게 말하는 것을 삼가하라. ​그리고 그들은 과거의 영광스러운 날들에 대해 환상을 갖지 않는다. 그들은 현재에 살면서 미래를 계획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